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찬양하며 열방에 말씀을 성취할 쿠르드


안녕하세요, 저는 쿠르드인 알주라고 합니다.


저는 남편의 비행 때문에 홀로 가정을 돌보며 살아야 했습니다.


지속되는 술과 마약, 외도 탓에 제 마음은 점점 무너져서 그렇게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힘들어진 제 삶은 마치 어둠 가운데 놓인 것만 같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 삶에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예수님에 대해 듣게 된 것입니다.


우연히 마을을 지나가는 그리스도인들에게서 저와 제 남편은 예수님이 죄인인 저를 위하여 십자가를 대신 지시고 다시 사셨음을 들었습니다.


처음엔 그 크신 사랑을 다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남편과 저는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이후로 저의 삶은 차츰 변화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술과 마약을 달고 살던 남편은 함께 기도하며 스스로 이 중독을 끊어내기를 결정했습니다. 제 마음의 우울증과 불안함도 서서히 치유되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예수님은 정말 좋은 분입니다. 저의 기도를 들으시는 살아계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앞으로도, 저희 가정이 말씀을 통하여 예수님을 더 깊이 알아가기로 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저희 가정의 믿음이 더 깊어지고,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그러나 여호와께서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실 때에 그들의 고통을 돌보시며
그들을 위하여 그의 언약을 기억하시고 그 크신 인자하심을 따라 뜻을 돌이키사(시 106:44-45)

알주 자매와 가정을 사랑하셔서 복음으로 구원받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남편의 끊을 수 없을 것 같았던 악한 습관들을 고치시고 알주 자매의 고통받았던 마음까지도 돌보아 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이제는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안에서 서로 교회로 세움 받게 하시고 또 다른 가정과 영혼들을 교회로 세우는 거룩한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주께서 이들의 부르짖음에 응답하신 것과 같이 이제는 주께서 언약하신 것을 성취하는 자들로 사용하옵소서.


이 가정이 나아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인자하심이 선포되게 하시고 간증하는 곳마다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쿠르드 민족의 부르짖음이 변하여 찬양되게 하시고 열방에 주의 말씀을 성취하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