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유일하신 하나님을 찬송하며 영광을 돌릴, 북인도

안녕하세요! 저는 북인도에 사는 모헨입니다.
저희 가정은 오래전부터 재정의 어려움을 겪어왔었고, 부모님은 장남인 제게 가정을 먹여 살려야 한다고 늘 말씀하셨습니다.
성인이 된 저는 돈을 벌어야 한다는 압박감에 원래 살던 고향을 떠나 새로운 도시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사만 하면 바로 직장을 구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예상과 달리 오랜 시간 괜찮은 직장을 찾지 못했고, 저 하나만 보고 살아가던 가족들에게는 차마 사실대로 말할 수 없어 일을 잘하고 있다고 둘러대었습니다.
그렇게 가족을 속여가며 죄책감과 부담감에 괴로워하던 어느 날, 공원에 앉아있던 제게 한 그리스도인이 말을 걸어왔습니다.
그는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을 쉬게 하시는 예수님에 대해서 나누어 주었고, 제 모든 짐을 예수님께 맡기라고 말해주었습니다.
그리스도인 친구가 제게 말씀을 보여주었을 때, 제 안에 무겁게 자리 잡고 있었던 부담감과 걱정들이 갑자기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었고 진정으로 저를 쉬게 해주실 수 있는 분을 찾았다는 기쁨이 제 안에 가득 차오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후 저는 그리스도인 친구를 만나 함께 말씀을 보며 어떻게 그 분께 나아갈 수 있는지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직 예수님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지만,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평안을 주셨던 그분을 더 알아가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예배 모임을 통하여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저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주여 신들 중에 주와 같은 자 없사오며 주의 행하심과 같은 일도 없나이다
주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이 와서 주의 앞에 경배하며 주의 이름에 영광을 돌리리이다
무릇 주는 위대하사 기이한 일들을 행하시오니 주만이 하나님이시니이다 (시 86:8-10)
선하신 하나님, 위대하시며 유일하신 하나님,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14억 인구 중 80%가 힌두교에 속해 약 3억 3천만의 우상을 숭배하고, 10%가 넘는 수의 사람들이 이슬람을 따르며 알라를 숭배하는 인도에서 모헨 형제가 만난 진리는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삶이 녹록지 않아 부담감 속에 괴로워하고 있을 때 인도의 그 어느 신도, 심지어 모헨 형제가 따르던 신마저도 형제를 도와주지 않았지만, 그때 예수 그리스도는 형제의 갈급함을 돌아보사 무거운 짐을 들어주셨습니다.
주께서 형제를 인도하신 이 일이 곧 유일하시며 살아계신 구원자는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음을 인도 전역에 나타내는 증거가 되는 줄 믿습니다.
주님, 이제는 모헨 형제가 인도의 어떤 우상도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유일한 신이요 진리요 구원자로 믿으며 따르려 하고 있사오니 형제 가운데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더욱 부어 주옵소서.
형제가 하늘의 지혜로 충만하여져서 오직 주만이 하나님 되심을 전심으로 외치게 하시고, 온 인도가 이 소리를 듣고 참 생명 되신 주님 앞으로 나아오게 하옵소서.
이제 형제의 삶과 간증을 통해 인도를 묶고 있던 우상숭배, 음란, 다원주의, 예수 이외의 것들로 신이라 믿게 하는 모든 더러운 거짓과 술수가 끊어지고,
인도 전역의 모든 영혼이 주의 앞에 경배하며 “주여 신들 중에 주와 같은 자 없사오며 주의 행하심과 같은 일도 없나이다, 오직 주만이 하나님이시니이다” 선포하는 소리를 영광 중에서 기뻐 받아 주옵소서.